전체기사 (6건) 리스트형 웹진형 타일형 리스트형 [교육] 경콘진-부천대, 콘텐츠 분야 ‘청년 창업가’ 키워낸다...관학협력 체계 강화 및 콘텐츠 창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고수영 기자 | 2024-03-27 09:04 [학술·문화재] 옛날부터 내려오는 고문서, 일기 등을 소재로 한 20대 청년의 사업화 가능한 콘텐츠 찾는다. 백석원 기자 | 2021-04-06 13:14 [문화] 신기술, 신시장 확보로 K-게임 경쟁력 강화 '2021 게임콘텐츠 제작지원' 224억 원 투입 백지연 기자 | 2021-02-24 08:46 [교육] 게임물관리위원회, 게임 개발과정에서 숙지해야할 게임물관련 제도 교육...개발자, 종사자, 지망생을 대상으로 진행 이세연 기자 | 2020-10-28 14:25 [국제] 게임의 해외 진출시 기업에 주어진 3천만 원에서 최고 3억 원 상당의 포인트로 자유롭게 지원 서비스 선택 가능한 실질적인 혜택 권준현 기자 | 2020-06-15 17:52 [문화] 2020 VR/AR 게임콘텐츠 제작지원 사업’ 147억 원 투입... 가상현실 및 혼합현실 게임 과제당 최대 9억 원까지 지원 백석원 기자 | 2020-02-17 15:15 처음처음1끝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