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8 13:17 (목)

본문영역

모자이크 타일 체험 프로그램...찾아가는 아트키친 시민참여 이벤트로 소정의 선물 증정
상태바
모자이크 타일 체험 프로그램...찾아가는 아트키친 시민참여 이벤트로 소정의 선물 증정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1.06.0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해문화재단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은 ‘2021 찾아가는 아트키친 연계 이벤트’를 통해 창의적인 도안 개발 공모에 나선다.

‘아트키친’은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이 2013년 독자적으로 개발한 모자이크 타일 체험 프로그램이다. 미니 컬러타일 169개를 가로 13개, 세로 13개로 이어 붙이는 이 체험은 캐릭터 및 동물 등 다양한 도안으로 각종 생활 소품 및 나만의 작품을 만들 수 있어 지난 8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이벤트는 ‘찾아가는 아트키친 키트’ 구매자에 한해 참여 할 수 있다.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아트숍에서 ‘아트키친 타일 액자 키트’를 구매, 키트 안에 들어있는 활동지에 도안을 개발한 후 인스타그램 인증샷 업로드 시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을 태그하면 된다. 응모는 6월 20일(일)까지며, 발표는 25일(금)이다.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며, 선정 도안은 추후 아트키친 체험 시 활용될 예정이다.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안세훈 담당자는 “아트키친을 찾아주신 분들께 보답하고자 작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벤트 및 체험을 마련해 시민과 함께 하는 미술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은 철저한 방역 수칙을 지키며 기획전 <달: 일곱 개의 달이 뜨다> 및 특별전 <가치의 재발견; 그렇게 다시 태어났다>, 뉴미디어 체험전 <시시각각; 잊다있다>를 운영 중에 있다.

▲찾아가는 아트키친 시민참여 이벤트 포스터(출처/김해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