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8 09:44 (목)

본문영역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배우 겸 가수 엄정화와 관객과의 특별한 만남 ‘짐프 라이브 토크 – 짐페이스’
상태바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배우 겸 가수 엄정화와 관객과의 특별한 만남 ‘짐프 라이브 토크 – 짐페이스’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1.08.03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엄정화 출연작 <호로비츠를 위하여>(출처/(주)디씨지플러스), <베스트셀러>(출처/㈜에코필름)

제천국제음악영화제사무국은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올해의 인물 ‘짐페이스’(JIMFFACE)에 선정된 배우 겸 가수 엄정화가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관객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고 3일 밝혔다.

영화 <바람부는 날이면 압구정동에 가야한다>(1993)로 데뷔한 엄정화는 ‘배반의 장미’, ‘Poison’, ‘초대’ 등의 메가 히트곡과 <해운대>, <댄싱퀸>, <미쓰와이프>, <오케이 마담> 등의 수많은 작품으로 영화와 음악, 양 분야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걷고 있는 인물이다. 이렇듯 대중문화계의 대표 아이콘으로 불리우는 엄정화를 올해의 인물 짐페이스로 선정한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영화제 기간 동안 그녀의 대표작을 선보이는 짐페이스 특별상영과 ‘짐프 라이브 토크 - 짐페이스’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엄정화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호로비츠를 위하여>와 배우는 물론 가수 엄정화의 면모까지 확인할 수 있는 대표작 <댄싱퀸>이 상영된다. 여기에 선구적인 여성 캐릭터를 선보인 <싱글즈>, 죽은 딸의 복수를 위해 연쇄 살인을 감행하는 캐릭터로 소름 끼치는 연기를 선보였던 <오로라 공주>, 온몸을 던지는 액션 연기로 ‘스릴러 퀸’이라는 호평을 얻었던 <베스트셀러>, 엄정화표 코믹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미쓰 와이프>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통해엄정화의 팔색조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특별 상영과 더불어 엄정화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짐프 라이브 토크 – 짐페이스’ 프로그램 시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관객들의 기대를 높인다.

아울러 제천 시내에 새롭게 조성된 문화의 거리를 활성화하기 위한 ‘짐프로드’ 프로젝트에서 짐페이스 특별 전시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영화제 기간 동안 비어 있는 상점 네 곳을 활용해 ‘짐프로드 X 짐페이스’를 조성, 엄정화를 주제로 한 특별 전시와 다양한 볼거리로 제천 시내에 활기를 한껏 더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오늘 SBS 러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하여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오는 8월 12일(목)부터 8월 17일(화)까지 6일간 제천시 일원과 온라인 플랫폼 웨이브를 통해 개최된다.

▲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짐페이스(JIMFFACE) 엄정화 (출처/사람엔터테인먼트)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