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8 09:44 (목)

본문영역

한국효문화진흥원 '반부패 청렴 퀴즈 이벤트', 총 100명에게 빙수, 커피, 상품권 증정
상태바
한국효문화진흥원 '반부패 청렴 퀴즈 이벤트', 총 100명에게 빙수, 커피, 상품권 증정
  • 이세연 기자
  • 승인 2021.08.1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반부패 청렴 퀴즈 이벤트' 광고문(제공/한국효문화진흥원)

한국효문화진흥원이 8월 16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반부패 청렴 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퀴즈 풀이를 통해 진흥원의 부패방지 시책평가와 효문화를 널리 알리는데 그 목적이 있다.

퀴즈 문제는 총 3문제로, 각각 '진흥원에 대한 일반 상식'과 '청렴 관련 기념일에 관한 문제', '한국효문화진흥원 '2020년도 부패방지 시책평가'' 등에 대한 퀴즈로 이뤄졌다.

퀴즈를 풀어본 후, 카카오톡에서 한국효문화진흥원을 검색하여 친구 추가하고 1:1 대화를 통해 해당 퀴즈에 대한 정답과 당첨자 사은품 발송을 위한 필수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참여자 개인이 가입되어 있는 인터넷 카페나 블로그, 커뮤니티 등에 행사 정보를 올리고 이를 카카오톡 1:1 대화를 통해 접수자에게 인증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특별기회가 주어진다.

한국효문화진흥원 문용훈 원장은 "청렴은 우리 사회 모두가 지켜야 하는 약속"이라며, "한국효문화진흥원은 국내 유일의 효문화 교육·연구·전시 및 체험 전문기관으로서 기관 홍보는 물론 부패를 방지하고 청렴한 공공기관으로 더욱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기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효문화진흥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진흥원 카카오톡 채널 1:1대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반부패 청렴 퀴즈 이벤트' 공고문(제공/한국효문화진흥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