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5 15:16 (목)

본문영역

경기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구간 인증 이벤트...5만원 이상부터 구간별 사용 인증 시, 60명에게 선물 증정한다.
상태바
경기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구간 인증 이벤트...5만원 이상부터 구간별 사용 인증 시, 60명에게 선물 증정한다.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1.08.3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간인증 이벤트 포스터
▲문화누리카드 구간인증 이벤트 포스터(출처/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재단은 경기지역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를 위한 ‘문화누리카드 구간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경기도에 거주 중인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오는 9월 26일(일)까지 문화예술·관광·체육 분야 가맹점에서 5만 원 이상 사용금액 인증 또는 전액사용 인증 시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사용금액에 따라 선물이 차등 지급 될 예정이다. 문화누리카드 사용금액 5만 원 이상 인증 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40명), 문화누리카드 ‘잔액 0원’ 인증 시 치킨+콜라 기프티콘을 증정(20명)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응모링크를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사용자의 이름과 잔액이 보이는 화면을 함께 첨부해야 응모가 완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문화누리 네이버 카페 또는 경기문화누리 카카오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정결과는 9월 30일(목) 경기문화누리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며, 선정자에게 문자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문화누리카드는 국민 문화향유 권리 보장과 소득 간 문화격차 완화라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하여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의 복권기금을 지원받아 추진하고 있는 공익사업이다. 공연, 영화, 전시, 도서, 음반, 교통, 숙박, 관광시설 등 등록된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에서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