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18 18:16 (월)

본문영역

부산박물관, 추석 맞이 문화행사 「보름달에 행운이 들었네」...물감, 수첩, 물병, 보드게임 등 기념품 추첨 증정
상태바
부산박물관, 추석 맞이 문화행사 「보름달에 행운이 들었네」...물감, 수첩, 물병, 보드게임 등 기념품 추첨 증정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1.09.1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산박물관 전경(출처/부산 박물관 홈페이지 캡처)

부산시 부산박물관은 추석 연휴(20~22일)를 맞아 박물관 관람객을 대상으로 문화행사 「보름달에 행운이 들었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마련됐다.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연휴 기간 중 박물관을 방문한 시민들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선착순(일일 800명)으로 제공한다.

관람객들은 제공받은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당첨된 내용(행운상, 행복상, 기쁨상, 아쉬워요!)에 따라 문화체험관에서 당일 9시부터 17시 30분까지 기념품을 수령하면 된다. 기념품은 물감, 수첩, 물병, 교구재(보드게임), 도록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행사 참여를 위해서는 부산박물관 홈페이지에서 관람 예약을 해야 하며, 관람 시간은 9시부터 18시(입장 17시)까지이다.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시간당 관람 인원이 제한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반드시 열 체크, 손 소독, 마스크 착용, 간편전화 체크인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야 한다.

부산박물관 송의정 관장은 “부산박물관은 장기화되는 코로나 19 상황 속에서 추석을 맞이한 시민들에게 소소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부산박물관이 코로나 19로 심신이 지친 시민들이 쉬어갈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다가가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