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8 09:44 (목)

본문영역

가족과 함께 하는 , ‘KPGA 패밀리 골프 챌린지’ 개최… 15일부터 접수
상태바
가족과 함께 하는 , ‘KPGA 패밀리 골프 챌린지’ 개최… 15일부터 접수
  • 백석원
  • 승인 2019.07.1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KPGA Volvik 패밀리 골프 챌린지

오는 8월 12일(월)충북 충주에 위치한 동촌 골프클럽에서 ‘KPGA 패밀리 골프 챌린지’를 개최한다.

순수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하는 ‘KPGA 패밀리 골프 챌린지’는 KPGA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는 대회로 골프를 통해 가족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고 골프 대중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기는 남녀 구분없이 가족 당 2인이 1팀이 되어 출전하고 총 72팀이 승부를 겨룬다. 1타씩 번갈아 치는 18홀 포섬(Foursome) 방식으로 진행되고 신페리오 방식으로 성적 집계 후 우승과 준우승, 3위 팀에게 시상을 한다.

각 팀의 개성 있는 사진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팀에게 주어지는 포토제닉상을 비롯해 니어리스트,롱기스트,메달리스트,홀인원 등에 대한 시상도 준비돼 있고 호텔 숙박권,골프 용품 등 푸짐한 시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볼빅 볼과 함께 팔토시 세트,샤워젤,마스크 팩,모자와 우산을 포함한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한다.

‘KPGA 패밀리 골프 챌린지’는 2016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며 매해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얻고 있다.

참가 신청은 이메일과 SNS를 통해 가능하다.대회 홈페이지(www.familygolfkpga.com)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familygolf_kpga@sgcomm.co.kr)로 제출하면 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골프 #가족 #패밀리골프챌린지#참가합니다 #도전이라는 5가지의 해시태그와 참가자 2인이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해서 참가 접수를 할 수도 있다.

신청기간은 7월 15일(월)부터 8월 5일(월)까지로 선착순 마감될 예정이다.

▲출처/KPGA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