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9 12:57 (금)

본문영역

수중도시에서 맞닥뜨린 무자비한 상어떼 '47미터 2' 썸머 블록버스터
상태바
수중도시에서 맞닥뜨린 무자비한 상어떼 '47미터 2' 썸머 블록버스터
  • 고수영 기자
  • 승인 2019.07.17 12:3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47미터 2'

<47미터 2>는 미로처럼 복잡한 수중도시에서 맞닥뜨린 무자비한 상어떼로부터 탈출하려는 ‘니콜’과 친구들의 생존 사투를 그린 익스트림 서바이벌 스릴러이다.

올 여름 무더위를 얼려버릴 썸머 블록버스터 <47미터 2>가 컴백 예고편을 공개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영화 속에서 등장하는 상어는 앞이 보이지 않는다는 설정이 추가되어 더욱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지난 16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47미터 2> 컴백 예고편은 네 명의 소녀들이 동굴 다이빙을 하다가 숨겨진 도시를 발견하고, 탐험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곧이어 그녀들 앞에 상어가 등장하고 패닉 상태에 빠지는 모습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영화 '47미터 2'

한편, <47미터 2> 컴백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예비 관객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 8월 기대작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예고편을 감상한 예비 관객들은 “개봉 하는 날 바로 가장 ㅠㅠ”(정**), “와 1도 숨막혔는데 2도 나왔네 보러 가자”(최**), “이거 보자. 미친 개꿈잼각”(석**), “이거 나오면 꼭 보자”(시**), “상어 영화는 놓칠 수 없지”(암**), “존나 재밌을 것 같은데?ㅋㅋ”(이**), “으아아아아 벌써 무서워 보러 가자”(최**), “보자 47미터 존잼이란 말야”(김**), “이건 꼭 봐야 된다고 생각합니다!”(허**), “1도 재밌었는데 이것도 재밌어보임”(세**), “이거 보러가쟝 이거 보면 더위 날라갈듯”(강**), “벌써 손에 땀난다”(박**), “이건 꼭 영화관에서 보겠어”(이**) 등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어 무더운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컴백 예고편을 공개하며 썸머 블록버스터의 귀환을 알린 <47미터 2>는 오는 8월 28일 개봉한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aapy 2019-07-19 18:15:10
ㅇㅣ거 1편 진짜 숨참으면서 봐서 내가 익사하는줄 ㅠㅠㅋㅋㅋ 2편 나오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