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8 13:17 (목)

본문영역

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스포츠센터 수영장 위드 코로나 앞두고 11월 1일부터 수영장 운영 재개
상태바
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스포츠센터 수영장 위드 코로나 앞두고 11월 1일부터 수영장 운영 재개
  • 전동진 기자
  • 승인 2021.10.31 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일 재개장을 앞둔 김해서부스포츠센터 수영장(출처/김해문화재단)

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스포츠센터 수영장이 대대적인 시설보수를 마치고 오는 11월 1일부터 재개장한다.

이번 재개장은 정부의 ‘위드 코로나’ 방침에 따라 결정하게 되었으며, 이를 위해 지난 10월 25일부터 1주일간 임시 휴장을 하고 수영장 안전점검 및 시설 개보수에 들어갔다.

휴장기간 동안 센터는 수영장 수조 드레인 작업, 수영장 조명 개선 작업, 유아풀 벽면 보수작업, 수영장 데크 환경정비 등을 실시했다. 또한 자체인력을 활용하여 작업을 실시하여 한층 밝고 쾌적한 공간으로 탈바꿈 시켰다. 재개장하는 11월 1일부터 일일입장으로 시설이용이 가능하다.

바닥1
▲ 김해서부스포츠센터 시설보수 수영장 레인 마킹(출처/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스포츠센터 시설보수 수영장 조명 개선 작업(출처/김해문화재단)

서부스포츠센터 박대호 담당자는 “임시휴장이 끝난 후 수영장을 찾아 주실 시민들에게 더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시설 정비에 더욱 힘쓰고, 철저한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부문화센터는 방역지침에 따라 방문고객 명부를 작성하고 백신접종여부를 확인할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환기 및 전체 소독을 실시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