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2-01-17 12:50 (월)

본문영역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 음악극 '우리는 친구다'...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 내달 공연
상태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 음악극 '우리는 친구다'...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 내달 공연
  • 이세연 기자
  • 승인 2022.01.12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 가족음악극 '우리는 친구다' 공연 사진(제공/김해문화재단)

(재)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가 2월 18일부터 20일까지 가족 음악극 <우리는 친구다>를 공연한다고 11일 밝혔다.

극단 '학전'의 어린이 무대 시리즈 첫 번째 작품인 <우리는 친구다>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토리와 변화무쌍한 무대 전환, 3인조 라이브 밴드의 연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2004년 초연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며 누적 관객 수 6만 5천 명을 기록했고, 2016년 월간 한국연극 '공연베스트 7'에 선정되어 작품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우리는 친구다>는 민호와 슬기, 뭉치가 우여곡절을 거치면서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주변에서 볼 수 있을 법한 아이들이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고 어려운 일을 도우면서 우정을 다져가는 모습은 어린이 관객들의 공감과 몰입을 이끌어낸다.

또한 남매인 민호와 슬기가 티격태격하며 싸우다가도 서로에게 의지하고, 다혈질인 아빠를 무서워하던 뭉치가 아빠에게 진심을 털어놓으며 가까워지는 모습은 온 가족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5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오는 13일부터 김해서부문화센터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김해서부문화센터는 정기적 방역,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좌석 띄어 앉기 등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
▲ 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 가족음악극 '우리는 친구다' 포스터(제공/김해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