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8 09:44 (목)

본문영역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 노인·장애인·이주민·학교밖청소년...사회 다양한 계층을 위한 맞춤형 미디어교육 지원
상태바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 노인·장애인·이주민·학교밖청소년...사회 다양한 계층을 위한 맞춤형 미디어교육 지원
  • 백지연 기자
  • 승인 2022.02.07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미소-이음 미디어교육(이주민)(출처/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

시청자미디어재단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은 오는 18일까지 대전과 충남 지역의 노인, 장애인, 이주민, 학교밖청소년, 여성, 읍면지역민 등 사회 다양한 계층을 위한 맞춤형 미디어교육 지원 사업 ‘미소-이음 프로그램’의 참여기관(단체)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미소-이음 프로그램은 미디어 이용, 비판적 이해, 콘텐츠 제작 등 여러 분야의 미디어교육을 계층별 눈높이에서 보다 쉽고, 느리고, 반복적으로 진행함으로써, 다양한 구성원의 목소리가 미디어를 통해 표출되고 사회 참여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오정훈 센터장은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과 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 미디어가 더 절실히 필요한 곳에 함께하겠다”며 “이번 사업을 통해 잘 들리지 않았던 이들의 목소리가 커지고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의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선정된 단체는 사전 컨설팅을 거쳐 1년간 미디어교육을 지원받는다. 모집기간은 이달 18일까지이며,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결과는 이달 25일 발표한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