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0 10:16 (토)

본문영역

미래의 꿈나무 인문학 영재로 키우기...국립춘천박물관, 어린이박물관학교 제15기 신입생 모집
상태바
미래의 꿈나무 인문학 영재로 키우기...국립춘천박물관, 어린이박물관학교 제15기 신입생 모집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2.03.04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춘천박물관 어린이박물관학교 교육모습(출처/국립춘천박물관)

국립춘천박물관은 <2022년 어린이박물관학교> 신입생을 3월 15일(화)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30명 마감 시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5회를 맞는 국립춘천박물관 <어린이박물관학교>는 다양한 학교에 다니는 친구들과 박물관에서 교류하며 흥미로운 체험과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교육 일정은 4월 16일 개학을 시작으로 11월 19일까지 매달 1, 3, 5주 토요일 총 15회에 걸쳐 진행된다.

교육과정은 “역사, 문화, 강원사랑”을 주제로 역사, 예술 등 관련분야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이론과 체험 그리고 답사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어린이들에게 역사와 문화 속에서 선조들의 슬기와 지혜를 배우고 인문학적 상상력을 가진 문화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신청방법은 신청을 희망하는 초등학교 5~6학년 어린이 누구나 국립춘천박물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보호자를 통해 3월 15일(화)부터 선착순 30명 마감 시까지 박물관 접수대에 방문 제출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프로그램 운영은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국립춘천박물관 어린이박물관학교 교육모습(출처/국립춘천박물관)
▲국립춘천박물관 어린이박물관학교 학습계획, 세부 일정은 강사 및 박물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도 있다.(출처/국립춘천박물관)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