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19-10-15 18:48 (화)

본문영역

청소년의 무한한 창의력과 상상력을 응원하는 취지 ‘제1회 청소년 웹툰 공모전’ 개최돼...
상태바
청소년의 무한한 창의력과 상상력을 응원하는 취지 ‘제1회 청소년 웹툰 공모전’ 개최돼...
  • 조윤희 기자
  • 승인 2019.07.1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1319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공모전

시티건설이 ‘함께 사는 세상, 더불어 사는 삶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설립된 시티문화재단이 ‘제1회 청소년 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 금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13~19세의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공모전으로, 청소년들의 무한한 창의력과 상상력을 응원하고, 재능 있는 청소년들을 발굴해 차세대 창작자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한 취지로 열린다.

공모주제는 자유주제이며, 출품규격은 10컷 이상의 단편 완결본 원고로, 오는 9월 15일까지 시티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을 받는다. 출품작은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대상(상금 200만 원), 최우수상(상금 100만 원) 등 총 7개 부분에서 시상할 예정이며, 시상식은 10월 26일 토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시상식에는 공모전에 참여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신과 함께’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주호민 작가의 특강이 함께 진행된다. 공모전에 대한 정보는 시티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시티문화재단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