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8 09:44 (목)

본문영역

용인시, 'POP UP-찾아가는 공연’ 아임버스커...시민이 원하는 곳으로 찾아가 만나는 문화예술콘텐츠
상태바
용인시, 'POP UP-찾아가는 공연’ 아임버스커...시민이 원하는 곳으로 찾아가 만나는 문화예술콘텐츠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2.05.03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곳곳을 찾아가 문화예술로 시민을 만나는 문화예술콘텐츠 ‘아임버스커(I’M BUSKER)‘ 포스터(출처/(재)용인문화재단)

(재)용인문화재단은 용인시 곳곳을 찾아가 문화예술로 시민을 만나는 문화예술콘텐츠 ‘아임버스커(I’M BUSKER)‘사업의 일환인 ‘POP UP-찾아가는 공연’의 신청을 오는 18일까지 용인 시민을 대상으로 받는다고 밝혔다.

‘POP UP-찾아가는 공연’은 시민이 원하는 곳으로 문화소외계층, 공동주택, 주민자치커뮤니티 등 마을공동체 뿐 아니라 용인시 축제와 행사 등 시민이 원하는 장소에서 버스킹 공연을 선보이는 맞춤형 찾아가는 공연이다.

‘거리가 공연장이 되는 순간’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4~5월 용인시 곳곳에서 ‘ON LIVE-정규 거리 공연’과 함께 'POP UP-찾아가는 공연’을 통해 문화예술로 시민의 일상 속 깊숙이 다가갈 예정이다.

용인문화재단 최인경 담당자는 “시민 누구나 공감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찾아가는 공연을 통해 용인시의 문화 불균형을 해소하고 문화 수혜자를 확대하여 문화도시 용인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POP UP-찾아가는 공연’은 오는 오는 18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공연신청서를 접수할 수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