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8 09:44 (목)

본문영역

대전문화재단, 청년예술인에게 해외레지던시 활동에 소요되는 사업 경비 지원한다...지원금, 항공료, 체재비, 재료비 등
상태바
대전문화재단, 청년예술인에게 해외레지던시 활동에 소요되는 사업 경비 지원한다...지원금, 항공료, 체재비, 재료비 등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2.05.22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은 대전예술가의집 전경(출처/대전문화재단)
▲사진은 대전문화재단이 위치한 대전예술가의집 전경(출처/대전문화재단)

대전문화재단은 ‘2022 해외레지던시 작가파견지원’사업에 참여할 지역 청년예술인을 오는 31일부터 내달 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2 해외레지던시 작가파견지원 사업은 지역 청년예술인의 창작역량을 강화하고, 국제적 교류 기반을 확대하며, 지역문화예술을 활성화하고자 기획됐다.

선정된 청년예술인에게는 올해 입주 예정 중인 해외레지던시 기관에서 제공하는 지원금 외 항공료, 체재비, 재료비 등 해외레지던시 활동에 소요되는 사업 경비를 지원한다.

이번 공모는 만 39세 이하 지역 청년예술인 중 신청인의 명의로 당해연도 해외레지던시 공모에 선정 또는 초청된 예술인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대상자 중 공고일을 기준으로 1년 이상 대전광역시에 주소를 두고 있거나 지역 소재의 학교(초·중·고·대학(원)) 졸업, 재단이 제시한 일정 기준의 개인 창작발표 또는 초대활동 실적이 있는 경우에 신청 가능하다.

공모 신청은 대전문화재단 누리집 사업공모 게시판에서 양식을 내려받기하여, 신청서 작성 후 내달 7일(화)까지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NCAS) 내에 접수하면 된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