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2-12-09 12:07 (금)

본문영역

김해 직장인, 고물가시대 여름휴가 걱정 끝...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김해 직장인, 고물가시대 여름휴가 걱정 끝...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 전동진 기자
  • 승인 2022.07.1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 주요관광시설 여름휴가 특별할인 이벤트 포스터(출처/김해문화재단)

김해 주요관광시설들이 고물가시대를 맞아 김해 직장인들을 위한 알뜰 여름휴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해문화재단 관광사업본부는 `여름휴가 특별할인 이벤트`를 7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김해상공회의소 소속회원사 1,700여 곳, 약 5만 명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김해가야테마파크와 김해낙동강레일파크 이용 시 최대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김해가야테마파크 익사이팅 플라잉.jpg
▲김해가야테마파크 익사이팅 플라잉(출처/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에서는 상설공연 `페인터즈 가야왕국`과 체험시설 `익사이팅 3종`(익사이팅 사이클, 타워, 플라잉), `가야무사어드벤처` 등 대표인기 상품들을, 김해낙동강레일파크에서는 레일바이크, 와인동굴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을 주중 평균 50%, 주말·공휴일 평균 30%까지 할인해 준다. 김해상공회의소 회원사 임직원이면 별도로 발급한 회원증명서를 제시하고 4인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권민혁 담당자는 “코로나와 고물가시대에 지친 직장인들의 여름휴가에 힘이 되고자 김해상공회의소와 손을 잡고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며,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가족과 함께 안전하고 시원한 김해주요관광지를 알뜰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름휴가 특별할인 이벤트`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김해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 혹은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김해가야테마파크는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무지개분수, 열린숲속족욕장, 워터플레이, 쿨링포그 등을 갖춘 `쿨존`을 중심으로 `주말 야외특별공연`과 `야간개장`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김해낙동강레일파크도 레일바이크 탑승객을 대상으로 `얼음물 증정`, `선착순 캐리커처 이벤트`를 비롯해 온몸이 오싹하게 시원한 와인동굴에서 `타로카드 이벤트`까지 풍성한 여름행사를 준비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