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8 13:17 (목)

본문영역

안산문화재단, 여름방학을 맞아 이색 예술체험 교육전시와 마리오네트 인형극 '여름의 심장' 공연
상태바
안산문화재단, 여름방학을 맞아 이색 예술체험 교육전시와 마리오네트 인형극 '여름의 심장' 공연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2.07.2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디자이너의 화실_미술에 패션을 입히다'(출처/(재)안산문화재단)

무더위가 기승인 7월, (재)안산문화재단이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이색 예술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오는 7월 28일(목)부터 8월 14일(일)까지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화랑전시관 3,4전시실에서는 교육전시 <디자이너의 화실_미술에 패션을 입히다>가 진행된다.

<디자이너의 화실_미술에 패션을 입히다>는 회화, 그래픽디자인, 의상, 아트상품 등으로 구성된 전시 관람을 통한 시각교육과 드로잉 및 의상디자인을 접목한 예술체험을 통해 장르를 구분 짓지 않는 예술에 대한 자연스러운 이해를 도모하는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체험프로그램은 오전11시와 오후3시 각10팀 현장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아울러 7월 30일(토) 오후 4시에는 문화가 있는 날 <숨바꼭질 씨어터> 7월 공연인 마리오네트 공연 <여름의 심장>이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화랑전시관 1전시실에서 공연된다.

마리오네트 공연 <여름의 심장>은 인형사(Puppeteer)가 각기 다른 인형(Marionette)들과 함께 무언극으로 진행하는 옴니버스식 구조의 줄 인형극이다. 기쁨, 슬픔, 하늘, 추억 등 인형들마다 가지고 있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통해 남녀노소 많은 관객 분들에게 작은 행복을 선물할 예정이다.

▲마리오네트 인형극 공연 <여름의 심장>(출처/(재)안산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