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2-09-30 09:43 (금)

본문영역

용인시립청소년오케스트라, '해설이 있는 파크콘서트'...클래식과 다양한 영화음악 선사
상태바
용인시립청소년오케스트라, '해설이 있는 파크콘서트'...클래식과 다양한 영화음악 선사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2.08.3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립청소년오케스트라의 기획공연 '해설이 있는 파크콘서트'(출처/(재)용인문화재단)

(재)용인문화재단 용인시립청소년오케스트라는 기획공연 '해설이 있는 파크콘서트'를 오는 9월 24일 오후 5시 죽전야외음악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죽전야외음악당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지휘자 손성돈의 지휘 아래 용인시립청소년오케스트라 단원들의 연주로 채워진다. 야외공연장의 특성을 살려 보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비제 ‘카르멘 모음곡’과 차이코프스키 ‘백조의 호수 모음곡’ 등 대중에게 익숙한 클래식과 스타워즈, 레미제라블, 록키 등 널리 사랑받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음악을 오케스트라의 선율로 연주할 예정이며 협연자로 성악가 소프라노 조경화와 바리톤 이성충이 출연해 누구나 한번쯤 들어본 곡들로 공연에 즐거움과 완성도를 더 할 예정이다.

전체관람가로 진행되는 이번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연주 당일 오후 4시 30분부터 공연장에서 좌석권(자유석)을 선착순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