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2-09-29 12:09 (목)

본문영역

김해가야테마파크의 다양한 추석 할인 이벤트, 민속놀이체험, 모녀작가 특별전 등 풍성한 '한가위 페스타' 축제
상태바
김해가야테마파크의 다양한 추석 할인 이벤트, 민속놀이체험, 모녀작가 특별전 등 풍성한 '한가위 페스타' 축제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2.09.08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은 김해가야테마파크의 한가위 행사(출처/가야테마파크)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김해가야테마파크가 특별한 축제를 진행한다.

가야테마파크는 추석 특집 '한가위 페스타'를 연휴의 시작인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폭넓은 할인 이벤트를 비롯해 마술공연, 민속놀이체험, 특별전시회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가야테마파크는 추석연휴 동안 이름 속 '추‧석‧한‧가‧위'가 포함된 고객 또는 한복을 착용하고 입장하는 고객에 한해 패키지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준다. 또한 고향을 방문한 귀성객(김해시민 동반 시) 및 외국인들에게도 패키지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해 준다.

야외 수로공연장에서는 10일부터 12일까지 마술사 이한의 '매직버블쇼'가 진행된다. 하루 2회 진행되며 프로 마술사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객석을 매운 버블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가야민속마을에는 투호, 제기차기, 딱지, 대형 윷놀이 등 추석맞이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된다.

한편, 작은문화마당에서는 배경희, 허승주 모녀 작가가 선보이는 '달팽이 도자전'이 16일까지 진행된다. 전통과 팝아트를 넘나드는 독특한 형태의 도자작품 18점이 전시된다.

가야테마파크 권민혁 담당자는 “모처럼 온가족이 함께 모이는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했다.”며, “추석 연휴 가야테마파크를 방문해 공연, 전시, 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여유롭게 즐기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가위 페스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김해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은 김해가야테마파크의 '한가위 페스타' 포스터(출처/가야테마파크)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