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2-09-29 12:09 (목)

본문영역

부천에 예술시장 구경오세요...부천 예술가 80인의 다양한 예술작품 볼 수 있는 도시사파리 플리마켓 개최
상태바
부천에 예술시장 구경오세요...부천 예술가 80인의 다양한 예술작품 볼 수 있는 도시사파리 플리마켓 개최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2.09.1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도시사파리 플리마켓 홍보물.jpg
▲부천문화재단의 예술시장 '도시사파리 플리마켓' 홍보물(출처/부천문화재단)

문화도시 부천에서 즐기는 예술시장이 열린다.

부천문화재단은 9월 23일(금)부터 10월 1일(토)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중동 어울림공원 일대에서 ‘도시사파리 플리마켓’(flea market)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도시사파리 플리마켓은 부천 예술가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예술시장이다.

시민들은 공개모집을 통해서 모인 부천 예술가 80인의 다양한 예술작품을 직접 살펴보고 살 수 있다. 풍성한 볼거리의 예술시장과 함께 시민 참여 문화행사도 진행한다. 행사는 공원을 거닐며 QR코드를 통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QR포스터 음악회’, 청춘마이크와 함께하는 청년 예술가들의 ‘길거리 공연’, 예술 소비를 통해 특별한 기부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B옥션’, 당첨자에게 예술품을 증정하는 ‘추억의 뽑기’ 등 누구나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재단은 도심 속 일상공간에서 경험하는 새로운 예술환경을 지역 예술인과 시민 모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국가 지정 첫 번째 문화도시인 부천에서 예술인들은 생활권 내 작품 판매를 통해 예술활동을 지속하고, 시민은 누구나 예술을 가까이 누리고 소비함으로써 건강한 문화예술 생태계를 만들어나갈 방침이다.

행사 세부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재단 누리집 또는 공식 뉴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문화도시 조성사업으로 추진된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