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2-12-05 12:50 (월)

본문영역

용인문화재단, MZ세대 위한 'ATTENTION-MZ Live : 기리보이×릴보이' 공연
상태바
용인문화재단, MZ세대 위한 'ATTENTION-MZ Live : 기리보이×릴보이' 공연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2.09.2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_ATTENTION-MZ Live 기리보이X릴보이.jpg
▲ATTENTION-MZ Live 기리보이X릴보이 공연 포스터(출처/용인문화재단)

용인문화재단이 ‘ATTENTION-MZ Live : 기리보이×릴보이’ 공연을 10월과 11월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첫선을 보이는 ATTENTION-MZ Live는 ‘M세대와 Z세대가 모두 만족할 공연’을 주제로 미래의 공연 관람의 주축이 될 MZ세대를 위한 맞춤 공연으로 10월과 11월 마지막 주 토요일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진행된다.

10월 공연에서는 힙합씬을 뜨겁게 달구는 91년생 동갑내기 래퍼 기리보이와 릴보이가 케미스트리를 펼치며 각각 ‘호구’, ‘호랑이소굴’, ‘Freak’, ‘내일이 오면’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리보이는 ‘길이 보이네’라는 뜻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프로듀서이자 래퍼이며, 릴보이는 힙합 서바이벌 ‘쇼미 더 머니 9’ 최종 우승을 거머쥔 실력자이다.

오는 10월 29일 오후 5시 진행되는 이번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전석 2만원으로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한편, 용인문화재단은 창립 10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