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2-12-09 10:59 (금)

본문영역

뮤지컬로 재탄생한 베스트셀러 '완득이', 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 21일, 22일 공연
상태바
뮤지컬로 재탄생한 베스트셀러 '완득이', 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 21일, 22일 공연
  • 이세연 기자
  • 승인 2022.10.2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1일(금) 19시 30분, 22일(토) 14시, 18시 김해서부문화센터 하늬홀에서 공연

뮤지컬 <완득이>가 10월 21일(금), 22일(토)에 (재)김해문화재단 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 열린다.

지난 2008년 출간된 김려령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뮤지컬 <완득이>는 소설, 영화와는 다른 새로운 매력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작품이다.

가진 것도, 꿈도 없지만 싸움만큼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열여덟 소년 완득이가 '복싱'과 다양한 주변인들을 통해 편견과 세상에 대한 분노를 이겨내는 과정을 그린 성장 스토리이다.

뮤지컬 <완득이>는 가난한 경제적 상황, 부모의 장애, 다문화 가정의 굴레 등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사람이 겪는 어려움을 유쾌하고 담담하게 표현했다. 또한 완득이가 꿈과 희망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그려지는 빠른 전개와 다채로운 무대가 극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이번 공연은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했다. 또한 문화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문화 나눔의 일환으로 객석의 30%를 문화소외계층과 함께 해 문화향유 기회를 넓힌다.

(재)김해문화재단 이태호 문화예술본부장은 "공연을 통해 이방인의 시선으로 소외계층의 삶을 간접적으로 경험해 보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함께 어우러지는 사회를 위해 우리가 앞으로 해야 할 일은 무엇인지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본 공연의 티켓 금액은 R석 3만 원, S석 2만 원이며 김해시민은 30% 할인된다. 예매는 김해서부문화센터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할 수 있다.

▲뮤지컬 '완득이' 포스터(제공/김해문화재단)
▲뮤지컬 '완득이' 포스터(제공/김해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