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2-12-09 12:07 (금)

본문영역

안산문화재단, 숨바꼭질 씨어터 연극 '도시잠망경_안산' 무료 공연
상태바
안산문화재단, 숨바꼭질 씨어터 연극 '도시잠망경_안산' 무료 공연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2.10.2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숨바꼭질씨어터 포스터 (1).jpg
▲숨바꼭질씨어터 연극 <도시잠망경_안산> 공연 포스터(출처/(재)안산문화재단)

(재)안산문화재단은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 <숨바꼭질 씨어터>를 5월부터 안산의 다양한 실내·외 공간을 무대로 다장르의 공연을 펼쳐왔다. 안산문화재단은 안산의 여러 장소를 돌아 마지막으로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별무리극장에서 연극 <도시잠망경_안산>을 공연한다고 밝혔다.

연극 <도시잠망경_안산>은 잠망경을 통해 안산의 이곳 저곳 이야기를 들여다보는 작품으로 사실을 기반으로 한 자료조사와 마을산책을 토대로 작가의 상상력이 더해져 만들어진 에피소드 방식의 연극이다.

이번 공연의 작/연출로 참여하는 김연민 연출은 안산문화재단의 제1회 ASAC창작희곡공모로 선정된 연극 <염전 이야기>의 극작가 겸 연출가로 2017년 <연꽃정원>, 2020년 <이카이노의 눈>, 그리고 최근 ‘릴레이스토리 안산’에서 선보인 <능길삼촌> 등 다양한 작품들로 관람객을 만나왔다. 이현호, 최솔희, 김보나, 박세정, 이섬, 정환, 김세환, 박희정이 배우로 함께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 대하여 김연민 연출은 “이야기는 현재를 거쳐 미래까지의 안산의 모습을 다룹니다. 짧은 기간 동안 많은 변화를 거친 안산의 사소하지만 우리 주위에 일어났던 소박한 이야기, 우리의 오늘처럼 사람이 사람을 만나고 누군가에게 위로가 될 수 있는 ‘작은 이야기’입니다.”라고 전했다.

본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