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8 13:17 (목)

본문영역

코로나19의 최전선에 있었던 의료진, 관련 종사자 초청 무료 공연...종근당 오페라 희망이야기 Sing HOPERA 안산 개최
상태바
코로나19의 최전선에 있었던 의료진, 관련 종사자 초청 무료 공연...종근당 오페라 희망이야기 Sing HOPERA 안산 개최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2.10.2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근당 오페라 희망이야기 <Sing HOPERA>’ 공연 포스터(출처/(재)안산문화재단)

(재)안산문화재단은 종근당홀딩스, 한국메세나협회와 함께 공동으로 오는 11월 11일(금) ‘종근당 오페라 희망이야기 <Sing HOPERA>’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종근당 오페라 희망이야기 <Sing HOPERA>는 종근당홀딩스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과거에는 전국 주요 병원들을 직접 찾아 환자와 가족들을 위한 공연을 진행해왔으며 최근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지친 의료진과 관계자들과 시민들을 격려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공연은 종근당 바이오 사업장이 위치한 안산에서 특별히 의료진들과 시민들이 함께 어우러져 따뜻한 음악을 통해 지친 마음을 치유할 예정이다.

트리니티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풍성한 연주와 뮤지컬 배우 카이, 소프라노 오신영, 바리톤 이승환, 팝페라콰르텟 디에스 등 탁월한 목소리들로 구성된 오페라와 뮤지컬 음악들이 100분 간 관객들을 만나게 된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로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0월 27일(월) 오전 10시,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