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19-09-17 18:10 (화)

본문영역

송도해상케이블카, ‘523갤러리 송도스카이점’ 개관, 특별전 열린다...
상태바
송도해상케이블카, ‘523갤러리 송도스카이점’ 개관, 특별전 열린다...
  • 조윤희 기자
  • 승인 2019.07.23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23갤러리 송도스카이점’ 개관, 갤러리와 카페, 바다가 어우러지는 곳

 

 

▲송도해상케이블카, ‘523갤러리 송도스카이점’ 개관 기념 특별전이 진행된다.
▲송도해상케이블카, ‘523갤러리 송도스카이점’ 개관 기념 특별전이 진행된다.

올해로 개장 2년을 맞는 송도해상케이블카가 색다른 콘텐츠로 여름 관광객을 기다리고 있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스카이하버 2층에 ‘523갤러리 송도스카이점'을 개관을 기념해 개관 특별전으로 [CONNECT WITH ‘ ’]을 개최했다.

빈 칸에 들어가는 단어에 따라 서로의 연결고리를 만들어간다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는 부산을 중심으로 활동 중인 정다솔 신인작가를 비롯해 7명의 작가가 참여하며 총 50여점의 작품이 9월 8일까지 약 두 달간 전시되는 이번 특별전은 송도해상케이블카를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번 개관 특별전을 시작으로 부산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신인 예술가들에게 무료로 전시공간이 제공되며 케이블카를 찾는 방문객에게는 쉽게 접하기 힘든 미술작품을 보다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문화 공간의 역할을 위해 계속해서 다양한 전시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523갤러리 송도스카이점’은 갤러리와 카페 라벨스하이디를 접목한 공간 구성으로 다양한 미술 작품은 물론, 암남공원의 푸른 숲과 송도 바다의 시원한 뷰를 함께 볼 수 있는 곳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