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2-12-09 12:07 (금)

본문영역

경기문화재단 뮤지엄숍, 블랙프라이데이 상품별 최대 80% 할인과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경기문화재단 뮤지엄숍, 블랙프라이데이 상품별 최대 80% 할인과 증정 이벤트 진행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2.11.1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문화재단 뮤지엄숍, 블랙프라이데이 포스터(출처/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재단 뮤지엄지원단은 오는 11월 18일부터 재단 소속 7개 뮤지엄숍과 온라인스토어에서 할인·증정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 최대 80% 할인과 사은품, 베스트 리뷰, 라이브 방송 등 다채로운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첫 번째 할인이벤트는 백남준아트센터의 색동가방과 경기도박물관 연꽃 3단 우산 등 뮤지엄의 대표 인기 상품을 포함하여 신상품 등 총 120종을 최대 80%까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에 따른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증정 이벤트는 컵이나 텀블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겐 커피 드립백이 증정된다. 드립백은 수원의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노스모크위드아웃파이어’와 협업하여 제작된 것으로, 각 뮤지엄의 대표 소장품과 전시품을 커피 드립백으로 만날 수 있다.

세 번째 리뷰이벤트는 행사 동안 후기를 남겨주신 고객 중에 ‘베스트 리뷰’를 선정하여 신상품 꾸러미를 제공한다. 온라인 ‘지뮤지엄숍’이나 뮤지엄숍에서 상품 구매 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나 인스타그램에 구매한 상품에 대한 후기를 사진과 함께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행사 종료 후 당선자를 선발하여 발표한다.

이 밖에도 12월 9일엔 네이버쇼핑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재단 장민정 담당자는 “이번 행사가 재단 소속 7개 뮤지엄숍 외에도 작년 11월에 오픈한 온라인스토어의 22년도 매출이 5억 원 이상을 달성,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본 행사는 11월 18일부터 12월 11일까지 온라인 ‘지뮤지엄숍’과 경기문화재단 소속 7개 뮤지엄숍(경기도박물관, 경기도미술관, 백남준아트센터, 실학박물관, 전곡선사박물관, 경기도어린이박물관,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경기문화재단과 각 뮤지엄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