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29 12:57 (금)

본문영역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 창조적 문화활동 지원과 지역관광 진흥할 선임직 이사 공개모집
상태바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 창조적 문화활동 지원과 지역관광 진흥할 선임직 이사 공개모집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3.03.2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붙임.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전경사진 (1).jpg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전경사진(출처/(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은 3월 20일(월)부터 4월 4일(화)까지 진흥원과 함께 대구시민의 창조적 문화활동 지원과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관광 진흥을 통해 글로벌 문화콘텐츠 도시를 구현할 유능한 이사를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모집하는 선임직 이사 8명은 비상근 임원으로, 임기는 임명일(23.4.22.)로부터 2년간이며, 연임이 가능하다. 이사는 진흥원 업무에 관한 주요 사항을 심의하게 되며, 진흥원의 기본 운영에 관한 사항, 정관 및 규정 제·개정 등 이사회 의결권을 가진다.

선임직 이사는 진흥원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서류심사를 통해 이사 후보의 2배수 이상을 대구광역시장에게 추천한 뒤, 시장이 최종 임명하게 된다.

심사에서는 임원으로서의 경영성과 도출 능력, 공공기관 및 업무 관련 전문지식과 경험, 미래가치 제시 및 정책 변화 대응 능력,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소통·화합 능력, 공공기관 임원으로서의 윤리관·인품 등의 항목으로 평가한다. 공고문에 명시한 학력, 자격증, 공무원 경력, 민간 경력 등 총 4개의 요건 중 1개 이상을 갖추면 지원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3월 29일(수)부터 4월 4일(화)까지이며, 우편(등기)과 방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자격요건과 기타 세부사항, 제출서류 양식 등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홈페이지의 채용공고와 대구광역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