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5 15:16 (목)

본문영역

전도연과 설경구의 '길복순' 오늘 공개...킬러들의 위험한 작품이 시작된다
상태바
전도연과 설경구의 '길복순' 오늘 공개...킬러들의 위험한 작품이 시작된다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3.03.3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 영화 <길복순> 전도연 촬영 스틸(출처/넷플릭스)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킬러를 동네 흥신소나 깡패가 아닌 정당한 대우를 받는 글로벌 사업으로 성장시켜 청부살인업계의 룰을 만든 MK ENT.를 배경으로 전개되는 <길복순>은 개성넘치는 킬러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았다. 청부살인 회사의 이름을 ‘엔터테인먼트’라고 부르며, 의뢰받은 살인은 ‘작품’, 살인 설계를 ‘시나리오’라고 표현하는 <길복순>만의 독특한 킬러 세계관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끈다. 여기에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가진 각자의 입체적인 서사는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며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두 번째 관전 포인트는 전도연과 설경구부터 김시아, 이솜, 구교환까지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해온 배우들의 신선한 연기 앙상블이다. 먼저 업계 최고의 킬러 ‘길복순’ 역의 전도연은 전례 없는 화려한 액션은 물론, 킬러와 딸의 엄마, 이중생활 사이에서의 고민을 특유의 섬세한 연기로 그려낸다. 여기에 장르 불문 경계 없는 연기력으로 독보적인 행보를 잇고 있는 설경구가 ‘길복순’ 소속 회사 MK ENT. 대표 ‘차민규’로 분해 최고의 킬러다운 냉혹함과 단호한 액션 등 다채롭고 입체적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각자 다른 서사를 가진 <길복순>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은 전도연, 설경구, 김시아, 이솜, 구교환의 뜨거운 열연으로 생동감 있게 완성됐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변성현 감독의 탄탄한 연출력과 킬러와 싱글맘 사이 매력적인 캐릭터 ‘길복순’의 딜레마를 보여줄 전도연의 섬세한 연기력과 액션, 그리고 살벌하고 위험하면서도 흥미로운 관계를 만들어낼 연기파 배우들의 시너지까지 복합장르의 재미를 갖춘 영화 '길복순'이 오늘 4시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길복순_캐릭터 포스터_02_차민규(설경구).jpg
▲영화 <길복순> 캐릭터 포스터 설경구(출처/넷플릭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