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3 08:55 (화)

본문영역

모두가 함께 즐기는 '바스락콘서트' 토요일엔 서울 시청으로 무료 공연 보러 갑니다...15일부터 시청 지하서 11월까지 매월 진행
상태바
모두가 함께 즐기는 '바스락콘서트' 토요일엔 서울 시청으로 무료 공연 보러 갑니다...15일부터 시청 지하서 11월까지 매월 진행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3.04.0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문화재단은 온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바스락콘서트>를 오는 15일(토) 오후 3시에 서울시청 지하2층 바스락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스락콘서트>는 지난 3월에 오픈한 활짝 시리즈와 함께 서울시청 지하에서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공연 시리즈다. 이번 4월 공연을 시작으로 11월까지 매월 1회 뮤지컬, 연극, 음악 등 총 8회 개최한다. 특히 전 연령층이 같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주로 구성하여 주말 가족 나들이로 좋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첫 공연은 서커스 공연‘합!?’이 맡았다. 2022 아시테지겨울축제 특별상을 수상한‘공간 서커스살롱’의 작품으로 공상적 무대 위에서 플라스틱을 활용한 저글링 서커스를 보여준다. 기후위기에 대한 반성과 이를 개선하기 위한 작은 행동들을 저글링 등 익숙한 서커스 기예동작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고, 특히, 어린이 관객들이 무대에 올라 배우와 함께 극을 완성하도록 재미를 더했다.

오는 6일(목)부터 온라인 포털 네이버에서 사전예약 가능하며, 모든 공연은 무료이다. 매월 진행하는 <바스락콘서트>의 자세한 사항은 서울문화재단 시민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붙임_2023 바스락콘서트_포스터.jpg
▲2023 서울 시청에서 온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바스락콘서트' 포스터(출처/서울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