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7 08:17 (수)

본문영역

대구시 '내 집 앞 도서관' 이벤트 진행...도서 예약 신청하면 매일 20명에게 경품 제공
상태바
대구시 '내 집 앞 도서관' 이벤트 진행...도서 예약 신청하면 매일 20명에게 경품 제공
  • 이세연 기자
  • 승인 2023.05.0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광역시는 '내 집 앞 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도서 예약을 신청하면 매일 20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5월 8일(월)부터 19일(금)까지 실시한다. 대구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내 집 앞 도서관'은 도서관과 거리가 먼 동구, 북구 지역의 주민들을 위해 이마트 반야월점, CGV 연경점, 메가박스 이시아점에 자동화 기기를 비치하여 도서관 방문 없이 책을 편하게 빌려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올해 2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책을 좋아하는 직장인이나 주부, 어르신들이 책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5월 8일(월)부터 19일(금)까지 '내 집 앞 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도서 예약 신청을 하면 매일 20명씩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 원권 또는 영화관람권 1매를 제공한다.

경품은 '내 집 앞 도서관' 서비스에서 예약 신청한 도서와 함께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당첨은 1회에 한한다. 또한 주말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월요일 오전 9시까지는 신청이 제한된다.

조경선 청년여성교육국장은 "'내 집 앞 도서관' 서비스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도서관과 거리가 멀어 책을 접하기 힘든 지역을 우선 선정해 서비스 중으로, 도서관 운영시간 중 방문이 힘든 직장인 등 시민들이 책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대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나 '내 집 앞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대구시가 진행하는 '내 집 앞 도서관' 이벤트 웹포스터(제공/대구시)
▲대구시가 진행하는 '내 집 앞 도서관' 이벤트 웹포스터(제공/대구시)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