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7 08:17 (수)

본문영역

서울문화재단, 용산 서울예술교육센터 김혼비, 정지향 등 유명 작가가 함께하는 시민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합니다.
상태바
서울문화재단, 용산 서울예술교육센터 김혼비, 정지향 등 유명 작가가 함께하는 시민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합니다.
  • 고수영 기자
  • 승인 2023.05.1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문화재단는 용산에 위치한 서울예술교육센터에서 6~7월 두 달간 일반 성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시민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참여자를 오는 22일(월)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하는 본 프로그램은 다른 프로그램들과 달리 일반 성인 만을 대상으로 42개의 과정을 약 60일간 매일 진행하여 차별화했다. 실제로 작년 한 해 2,300여 명의 시민들이 과정을 수료하는 등 높은 참여율과 호응이 있었다. 특히 신용산역과 가까운 서울예술교육센터의 우수한 접근성이 많은 일반 시민들이 공간을 찾고 예술을 즐기는데 한몫을 한 것으로 보인다.

올해는 특히 김혼비, 정지향 등 유명 예술인 12인과 직접만나 글쓰기, 만들기 등의 예술 체험이 가능하여, 신청 전부터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본격적인 운영에 앞서 진행한 프리뷰 과정은 참여 신청 2시간 만에 모두 매진되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체감했다.

서울문화재단 이창기 대표이사는 “무더위가 예고된 올 여름, ‘예술가와 함께 예술하는 즐거움’이 잠시나마 시민들의 일상에 휴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그램은 22일(월)부터 네이버 예약으로 신청 가능하고, 과정별 자세한 내용은 서울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예술교육센터 시민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포스터(출처/서울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