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5-30 15:25 (목)

본문영역

판타지아대구페스타 봄 축제, 동성로 일원에서 방문객 환대 포토존 및 대구관광 홍보부스 운영
상태바
판타지아대구페스타 봄 축제, 동성로 일원에서 방문객 환대 포토존 및 대구관광 홍보부스 운영
  • 전동진 기자
  • 승인 2024.05.08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광역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이하‘문예진흥원’) 관광본부는 5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동성로 일원에서 동성로 축제 방문객 환대 포토존과 파워풀대구페스티벌 대구관광 홍보부스를 운영하여 대구관광 홍보 및 포토존, 체험, 뽑기 등 다양한 현장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성로 축제 기간 동안 대구의 특색을 담은 환대 포토존을 CGV대구한일 앞에 설치하고, 하루 2회에 걸쳐 깜짝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깜짝 이벤트는 환대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대구관광 공식 인스타그램(Visit Daegu)을 팔로우하면 대구관광 기념품을 제공하는 형식이다.

공평네거리 인근에서 운영되는 파워풀대구페스티벌 대구관광 홍보부스는 주요 관광명소, 미식, 축제 등 대구관광 콘텐츠 홍보 및 ‘타지역 관광객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구트립’ 앱을 다운로드하고 모바일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티머니 교통카드, 2천원 상당의 편의점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설문조사 참여자에게는 자개 그립톡 꾸미기 체험, 관광명소 스탬프를 활용한 엽서 꾸미기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색 포토부스를 연계한 SNS 팔로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강성길 문예진흥원 관광본부장은 “판타지아대구페스타 봄 축제를 찾는 관광객들이 축제를 즐기면서 대구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구의 관광자원을 활용해 더 많은 관광객들이 대구를 찾을 수 있도록 대구를 알리고 홍보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대구광역시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는 5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동성로 축제 방문객 환대 포토존과 파워풀대구페스티벌 대구관광 홍보부스를 운영한다.(출처/대구문화예술진흥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