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5-30 15:25 (목)

본문영역

김해가야테마파크, 이색공간에서 특별한 결혼식...'가야 왕궁결혼식' 입소문 나며 문의 줄이어
상태바
김해가야테마파크, 이색공간에서 특별한 결혼식...'가야 왕궁결혼식' 입소문 나며 문의 줄이어
  • 전동진 기자
  • 승인 2024.05.16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1일 진행된 왕궁 결혼식 모습
▲사진은 5월 11일 진행된 김해가야테마파크 왕궁 결혼식 모습이다.(출처/김해가야테마파크)

지난 5월 11일, 김해가야테마파크 가야왕궁에서 한 쌍의 국제커플이 전통혼례식으로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날 혼례식과 함께 신랑(영국)과 신부(한국)는 가야왕궁을 배경으로 특별한 웨딩사진을 촬영했으며, 하객들은 잘 구성된 야외 케이터링(상차림)과 전통공연을 즐기며 뜻깊은 추억을 남겼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가야왕궁이 경남을 대표하는 이색 야외결혼식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김해문화재단 관광사업본부는 최근 김해 대표 관광콘텐츠로 주목받은 '가야 왕궁결혼식'의 인기와 더불어 전통혼례와 특별한 장소를 선호하는 커플들의 수요가 어우러지며 '가야왕궁'이 새로운 결혼식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고 밝혔다.

가야왕궁은 고풍스러운 전통건물과 넓은 잔디밭, 주변 숲이 함께 어우러져 멋스런 결혼식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청사초롱길과 고궁연못은 사전 웨딩촬영 장소는 물론 하객들의 여유로운 쉼터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공간 전체가 2010년 MBC드라마 '김수로'에서 수로왕(지성 분)과 허황옥(서지혜 분)의 혼례 장면이 연출된 곳으로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가야테마파크 최준호 담당자는 "최근 '가야 왕궁결혼식'이 입소문이 나면서 특색 있는 결혼식을 원하는 커플들의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며 "이곳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