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5-30 15:25 (목)

본문영역

인천 어린이 공연예술축제, 아시테지 in 인천...인형극 ‘오늘, 오늘이의 노래’ 공연
상태바
인천 어린이 공연예술축제, 아시테지 in 인천...인형극 ‘오늘, 오늘이의 노래’ 공연
  • 백석원 기자
  • 승인 2024.05.2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인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예술공간 트라이보울에서 ‘제3회 인천 어린이를 위한 공연예술축제’의 일환으로 7월 13일(토) 오전 11시, 오후 2시에 인형극 <오늘, 오늘이의 노래>를 선보인다.

<오늘, 오늘이의 노래>는 2014년 춘천인형극제 대상과 2021년 김천국제가족연극제 연출 및 연기상 등을 수상한 작품으로 제주도에서 내려오는 우리의 무속신화 ‘원천강 본풀이’가 우리음악과 춤이 만나 완성된 인형극이다. 낯설고 사계절이 함께 모여 있는 신비로운 세계 원천강을 배경으로 학이 키운 아이 ‘오늘이’가 사계절을 주관하는 신이 되기까지의 여정을 그렸다. ‘오늘이’가 가는 길을 함께 걸으며 오늘이라는 시간을 살고 있는 나와 나의 주변에 대해서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될 것이다.

지난 2회 때 트라이보울에서는 인형극<세 친구> 작품을 선보였고, 어린이, 청소년, 그리고 가족 단위 관람객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 올해에도 양질의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아시테지코리아와 지역내 참여기관과의 오랜 논의를 통해 엄선한 공식초청작을 선보인다. 5월부터 7월까지 약 3개월간 인천 공연장에서 연극, 인형극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5월 5일(일) 어린이날, 영종역사관 영종진 야외무대에서 화려하게 포문을 여는 것을 시작으로 트라이보울, 남동소래아트홀, 계양문화회관, 청라블루노바홀 등 인천의 공연장에서 진행된다.

공연예약은 5월 31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엔티켓과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며, 프로그램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술공간 트라이보울에서 열리는 ‘제3회 인천 어린이를 위한 공연예술축제’ 인형극 <오늘, 오늘이의 노래>포스터(출처/(재)인천문화재단)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