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5 15:16 (목)

본문영역

"모든(All) 아이들(Kids)의 오케스트라(Orchestra)" 올키즈스트라 양주, 찾아가는 ‘한여름밤의 별빛음악회’개최
상태바
"모든(All) 아이들(Kids)의 오케스트라(Orchestra)" 올키즈스트라 양주, 찾아가는 ‘한여름밤의 별빛음악회’개최
  • 고성민 기자
  • 승인 2019.08.08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아동관악단 ‘올키즈스트라 양주’(단장 이승연)가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한여름밤의 별빛음악회’가 오는 14일 오후 7시 광적면 석우근린공원 야외무대에서 펼쳐진다.

 지난해 12월 창단음악회와 함께 첫발을 내딘 ‘올키즈스트라 양주’는 ‘모든(All) 아이들(Kids)의 오케스트라(Orchestra)’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이승연 단장(광적공립지역아동센터장)을 필두로 관내 초‧중‧고 49명의 아동 단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음악회는 용인대학교 태권무 공연을 시작으로, 지역 주민들의 난타공연, 올키즈스트라 양주의 ‘신세계 교향곡’을 비롯한 아름다운 연주 등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그 의미와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오는 14일 개최하는 ‘한여름밤의 별빛음악회’는 올키즈스트라 양주를 통해 처음 악기를 접한 단원들이 끊임없는 노력과 도전으로 각자의 소리를 모아 최상의 하모니를 선보인다.

올키즈스트라 양주는 지역 아동들이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건강한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광적공립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해 365드림지역아동센터, 광적성가지역아동센터가 함께 운영한다.

 “올해로 2년차에 접어든 ‘올키즈스트라 양주’의 성장 과정에 격려와 용기를 불어넣어주시길 바란다”며 “이번 음악회가 음악을 통해 행복한 에너지를 함께 공유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이승연 단장은 말했다. 

▲제공/양주시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