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본문영역

9월6일 시흥시립소년소녀합창단 창단연주회
상태바
9월6일 시흥시립소년소녀합창단 창단연주회
  • 백석원
  • 승인 2019.08.23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6일 오후 7시 30분 시흥시는 시청 늠내홀에서 시흥시립소년소녀합창단 창단 연주회를 개최한다. 

'드림 인 시흥(Dream in Siheung)'을 부제로 하는 이번 창단 연주회는 크게 3개의 무대로 구성됐다. 

시흥시립소년소녀합창단, 함희경 지휘자, 김한아 반주자를 비롯해 사회자로는 KBS 박은영 아나운서가 함께하며 팬텀싱어 출신의 남성 3중창(박정훈, 신명근, 송근혁)이 특별출연해 더욱 의미 있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시흥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창단 연주회는 무료 공연이며 공연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오는 26일부터 생태문화도시 시흥 홈페이지를 통해 관람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이다. 

시 승격 30주년을 기념해 지난 5월 창단된 시흥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함희경 지휘자, 임덕수 단무장, 김한아 반주자와 시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49명의 단원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시흥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10월 5일 시흥시 체육관에서 개최될 시 승격 30주년 기념 시립예술단 합동 공연에 참여한 후 10월 9일에는 고양아람누리에서 개최되는 경기합창제에 출연할 예정이다. 

2019년9월6일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열리는 시흥시립소년소녀합창단 창단연주회 포스터
▲2019년9월6일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열리는 시흥시립소년소녀합창단 창단연주회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