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8 13:17 (목)

본문영역

공원 속에서의 작은 휴식, 2019 화성 하모니 썸머파티 개최
상태바
공원 속에서의 작은 휴식, 2019 화성 하모니 썸머파티 개최
  • 백석원 기자
  • 승인 2019.08.29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축제포스터 (제공/화성시문화재단)
△2019 화성 하모니(和聲, Harmony) 썸머파티 축제포스터 (제공/화성시문화재단)

8월 31일과 9월 1일 이틀간 동탄 여울공원 내 축구장 일원에서 하는 '2019 화성 하모니(和聲, Harmony) 썸머파티’를 화성시문화재단측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도심 속 휴식 공간인 공원을 활용해 시민들이 부담감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고 힐링 할 수 있는 공연문화를 주고자 하는 목적으로 ‘2019 화성 하모니(和聲, Harmony) 썸머파티’은 기획되었다.

이 파티는 화성시에 숨어 있는 예술인에게 활동을 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함과 동시에 유명 공연단체의 다채로운 장르의 대형 콘서트도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존,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푸드존과 직접 만든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플리마켓 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이 자리를 통해 화성시민들에게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문화 향유 기회도 제공할 수 있어 이름에 걸맞은 의미 깊은 화합의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시민과 함께 ‘독립의 노래’를 부르며 치열한 독립운동의 현장이었던 화성시 제암리·고주리 사건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김장훈 가수가 준비하고 있어서 더욱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다른 공연무대에서는 2019년 인기리에 방영된 '슈퍼밴드'에서 1위의 영예를 차지한 '호피폴라'와 밴드 '기프트'의 무대 또한 예정되어 있어 더욱 풍성한 시간이 될 것 이다.

화성 하모니 썸머파티는 8월 31일과 9월 1일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동탄여울공원 내 축구장 일원에서 진행하며, 공연관람은 무료이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