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4 11:42 (수)

본문영역

적과 나의 DNA가 99.999% 일치한다면? 윌 스미스 액션 '제미니 맨'
상태바
적과 나의 DNA가 99.999% 일치한다면? 윌 스미스 액션 '제미니 맨'
  • 백석원
  • 승인 2019.09.03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윌 스미스 액션 컴백 프로젝트 <제미니 맨>이 오는 10월 9일 한글날 개봉한다.

▲영화 윌 스미스 주연 '제니미 맨'중에서 (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알라딘>으로 전세계를 매료 시킨 윌 스미스가 본인 만의 장기인 액션 프로젝트로 돌아온다.윌스미스의 글로벌 컴백작<제미니 맨>은 레전드 요원 헨리(윌 스미스)가 마지막 미션을 수행하던 중,그를 추격하는 의문의 요원(윌 스미스)을 마주하게 되면서 자신을 도와줄 팀원들과 새로운 진실을 찾아나서는 액션 프로젝트.<제미니 맨>이 10월 9일, 한글날 개봉을 확정 짓고 DNA 포스터와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윌 스미스 주연 '제니미 맨' 중에서 (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윌 스미스 주연 '제니미 맨' 중에서 (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공개된 DNA 포스터에서는 최근 <알라딘> 홍보 활동으로 익숙해진 윌 스미스의 현재 모습과 과거 윌 스미스의 젊은 시절 모습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별한 기술력으로 탄생한 윌 스미스의 젊은 시절 모습 역시본인이 연기 했다. “DNA 99.999% 일치.그는 나를 왜 추격하는가?” 라는 문구를 통해 영화 속 헨리(윌 스미스)가 느끼는 혼돈과 위험을 느낄 수 있다.함께 공개된 30초 예고편에서는 ‘제미니 프로젝트’에 대해 알게 되는 헨리(윌 스미스), 대니(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배런(베네딕트웡)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여기에‘제미니 프로젝트’의 설계자 클레이(클라이브 오웬)까지 등장해 호기심을 더한다.과연 ‘제미니 프로젝트’는 어떤 음모를 추진 중일지,그리고 헨리는 자신과 너무 닮은 요원을 어떻게 할 것인지 궁금증을 전한다.

폭발적인 시퀀스를 자랑하는 30초 예고편과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는 DNA 포스터를 공개한<제미니 맨>은 상상을 뛰어넘을 액션 프로젝트로 10월9일 한글날 개봉 예정이다.

▲영화 윌 스미스 주연 '제니미 맨'의 포스터 (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윌 스미스 주연 '제니미 맨'의 포스터 (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