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본문영역

특별한 추석을 보내고 싶다면 송도해상케이블카, ‘추석 전통놀이 대잔치’ 행사 개최
상태바
특별한 추석을 보내고 싶다면 송도해상케이블카, ‘추석 전통놀이 대잔치’ 행사 개최
  • 고수영 기자
  • 승인 2019.09.1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해상케이블카 ( 제공/ 송도해상케이블카)
△송도해상케이블카 ( 출처/컬처타임즈DB)

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가 12일~15일까지 추석 연휴를 맞아 4일간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석이 될 수 있도록 ‘추석 전통놀이 대잔치’ 행사를 연다.

상부정류장인 송도스카이파크 파크스퀘어 광장에서는 연휴 기간 내내 대형 윷놀이,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링던지기 등의 전통놀이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별도로 마련된 몽골텐트에서는 전통혼례복을 입어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가 있어 추석을 맞이해 온 가족이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된다.

페이스북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9일부터 15일까지 케이블카, 어린왕자, 달과별, 우체통, 바다 등 송도해상케이블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한 추석 백일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케이블카 이용권, 아메리카노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7월 오픈한 ‘523갤러리’에서 2015년부터 4년에 걸여 한국의 여러 도시를 다니며 한국의 일상을 촬영해 온 ‘후지이 히로시’의 초대 사진전이 11일부터 30일까지 전시된다. 필름 카메라를 통해 우리나라 도시의 모습을 흑백으로 담담하게 그려낸 사진 작품을 둘러보는 것도 또 하나의 볼거리이다.

추석 연휴 기간 중 12일~14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하며(15일은 밤 10시까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