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18 18:16 (월)

본문영역

디즈니 역사상 가장 거대하고 사악한 전쟁의 시작 '말레피센트 2'...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역대급 캐스팅의 놀라운 싱크로율!
상태바
디즈니 역사상 가장 거대하고 사악한 전쟁의 시작 '말레피센트 2'...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역대급 캐스팅의 놀라운 싱크로율!
  • 백석원
  • 승인 2019.09.18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 역사상 가장 거대하고 사악한 전쟁의 시작을 알리는 판타지 블록버스터 <말레피센트 2>가 10월 17일 개봉을 확정하고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역대급 배우들의 놀라운 싱크로율로 시선을 강탈하는 4종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다. 강력한 어둠의 요정이자 무어스 숲의 수호자 ‘말레피센트’가 딸처럼 돌봐온 ‘오로라’와 필립 왕자의 결혼 약속으로 인간 왕국의 ‘잉그리스 왕비’와 대립하게 되고 이에 요정과 인간의 연합이 깨지면서 벌어지는 거대한 전쟁을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 영화이다.

▲영화 '말레피센트 2' 포스터 (출처/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안젤리나 졸리X엘르 패닝X미셸 파이퍼X치웨텔 에지오포
더욱 화려하고 카리스마 넘치게 돌아왔다!
美친 열연 케미 예고하는 캐릭터 포스터 4종 공개!

마침내 10월 17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말레피센트 2>가 화려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말레피센트 2>로 다시 돌아온 안젤리나 졸리와 엘르 패닝,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미셸 파이퍼와 치웨텔 에지오포까지 할리우드 명배우들의 완벽한 변신이 눈길을 끌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영화 '말레피센트 2' 오로라 포스터 (출처/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먼저 디즈니 사상 가장 사악한 마녀 ‘말레피센트’(안젤리나 졸리)는 전편보다 더욱 포스 넘치는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강력한 어둠의 지배자라는 수식에 걸맞게 블랙 드레스를 뼈로 장식한 의상은 매혹적이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사한다. 전편에서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공주의 매력으로 ‘말레피센트’와 이색 케미를 선보이며 모두를 사로잡은 ‘오로라’(엘르 패닝)는 숲 속 요정들의 여왕으로 성장해 전작에선 볼 수 없었던 주체적이고 강단 있는 새로운 모습을 기대케 한다. 특히 ‘오로라’에게 청혼한 필립 왕자의 모습도 함께 담겨, 요정과 인간 왕국의 거대한 전쟁을 불러일으킨 두 사람의 결혼에 어떤 스토리가 숨겨져 있을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화 '말레피센트 2' 잉그리스 왕비 포스터 (출처/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한편 새롭게 합류한 할리우드의 대배우 미셸 파이퍼는 ‘잉그리스 왕비’로 변신, 인간 세계 최고의 전략가이자 ‘말레피센트’ 최강의 적수답게 우아하면서도 냉철한 카리스마로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영화 '말레피센트 2' 코널 포스터 (출처/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끝으로 ‘말레피센트’와 같은 뿔과 날개를 지녀 과연 어떤 존재인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는 숨겨진 종족의 리더 ‘코널’ 역에는 치웨텔 에지오포가 완벽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노예 12년><라이온 킹> 등 다양한 장르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입증한 치웨텔 에지오포는 이번 작품에서도 극에 깊이를 더하는 열연을 예고해 관객들의 기대를 높인다. 이처럼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해 놀라운 싱크로율을 선보이는 캐릭터 포스터는 더욱 화려하고 강력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것은 물론, 이들이 선사할 압도적 열연과 긴장감 넘치는 연기 대결을 예고해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영화 <말레피센트 2>는 강력한 어둠의 요정이자 무어스 숲의 수호자 '말레피센트'가 딸처럼 돌봐온 '오로라'와 필립 왕자의 결혼 약속으로 인간 왕국의 ‘잉그리스 왕비’와 대립하게 되고 이에 요정과 인간의 연합이 깨지면서 벌어지는 거대한 전쟁을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이다. 전작의 흥행을 이끈 안젤리나 졸리와 엘르 패닝이 다시 한 번 ‘말레피센트’와 ‘오로라’ 역을 맡았고, <오리엔트 특급 살인>, <앤트맨과 와스프>에서 뛰어난 연기를 선보인 미셸 파이퍼가 ‘잉그리스 왕비’로 합류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로 국내에서 300만 관객을 동원한 요아킴 뢰닝 감독이 새롭게 연출을 맡아 더욱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을 담아낼 예정이다. 요정과 인간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부터 감춰져 있던 어둠의 세력의 등장, 말레피센트와 오로라의 위기까지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지며 기대를 모은다. 영화 <말레피센트 2>는 오는 10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