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0 10:16 (토)

본문영역

청년복합문화마켓 종로청년숲 가을 기획전 개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 사업가들의 판로 지원...9~10월 가을 한정판 수공예품 전시
상태바
청년복합문화마켓 종로청년숲 가을 기획전 개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 사업가들의 판로 지원...9~10월 가을 한정판 수공예품 전시
  • 조윤희 기자
  • 승인 2019.09.1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공예 작가 및 사회적 미션을 가진 총 72팀 참여하는 종로청년숲!

청년 셀러의 수공예품을 보며 계절을 만끽할 수 있는 종로청년숲 가을 기획전이 오는 10월까지 청진공원에서 개최된다.

종로청년숲은 판매 공간 부족과 제품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 사업가들의 판로를 3년째 지원하고 있는 청년복합문화마켓이다. 가을 기획전은 오는 9월 26~27일과 10월 10~11일, 총 4회 진행된다. 가을과 관련된 분위기 있는 수공예품들을 볼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 시민 투표를 통해 우수 작가를 선정해 위탁판매 및 SNS 홍보와 같은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종로청년숲의 인기 캠페인인 ‘100:백에서 1000:천으로’가 상시 운영된다. 친환경 쇼핑 문화를 만들기 위한 금번 캠페인은 종이가방 세 개를 가져오면 천 가방 한 개로 교환해주며, 종이가방은 종로청년숲 마켓 내에서 포장용으로 재활용된다. 구매금액별 식물 제공 이벤트와 SNS와 연계한 소원편지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번 종로청년숲에서는 9월 26일 미쇼(매직 퍼포먼스) ▲성해빈(포크 싱어송라이터), 9월 27일 ▲버둥(인디뮤직) ▲감성구역(감성발라드), 10월 10일 ▲류지혜(어쿠스틱) ▲로로(기타, 바이올린), 10월 11일 ▲새결(싱어송라이터) ▲장한샘(바이올린)의 공연이 열린다.


종로청년숲은 청년으로 구성된 핸드메이드 마켓 68팀과 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와 연계된 브랜드셀러 ‘패션주스’ 1팀, 체험셀러 ‘429공방’ 1팀, 프로모션 ‘러블리페이퍼’, ‘슬룩(sslook)’ 2팀과 함께 하며 총 72팀으로 A팀과 B팀으로 나누어 격주로 운영된다.

▲종로청년숲 가을기획전포스터(출처/종로구청)
▲종로청년숲 가을기획전포스터 (출처/종로구청)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