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19-10-19 16:08 (토)

본문영역

'애드 아스트라'드디어 오늘(19일) 개봉! . 제76회 베니스 국제영화제를 시작으로 국내 언론 시사 및 개봉 전 특별 시사 후 폭발적인 호평 세례가 이어지며 흥행 청신호
상태바
'애드 아스트라'드디어 오늘(19일) 개봉! . 제76회 베니스 국제영화제를 시작으로 국내 언론 시사 및 개봉 전 특별 시사 후 폭발적인 호평 세례가 이어지며 흥행 청신호
  • 백석원
  • 승인 2019.09.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봉 전부터 동시기 개봉작 및 외화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영화 <애드 아스트라>(원제: AD ASTRA)가 드디어 오늘 19일 개봉한다.

제76회 베니스 국제영화제를 시작으로 국내 언론 시사 및 개봉 전 특별 시사 후 폭발적인 호평 세례가 이어지며 흥행 청신호를 밝힌 가운데 ‘리얼 우주 체험 영상’을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애드 아스트라' 중에서 (출처/
▲영화'애드 아스트라' 중에서 (출처/올댓시네마)

오직 <애드 아스트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우주를 만나다!
“새로운 것을 보게 될 몰입감 강한 영화”, “스펙터클함에 입이 떡 벌어진다”
브래드 피트 X 제임스 그레이 감독이 전하는 ‘리얼 우주 체험 영상’ 전격 공개!

 

▲영화'애드 아스트라' 주인공 브래드 피트 (출처/올댓시네마)

영화 <애드 아스트라>는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지구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밀 프로젝트를 막기 위해 태양계 가장 끝까지 탐사하는 임무를 맡게 된 우주비행사(브래드 피트)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실종된 아버지가 살아 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접한 엘리트 우주비행사 ‘로이’(브래드 피트)가 지구를 떠나 달과 화성을 거쳐 우주 저 너머로 아버지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달에서 벌어지는 숨막히는 추격전부터 화성으로 향하는 거대한 우주선, 무중력 공간을 영유하는 ‘로이’의 모습 등 영상 곳곳에는 오직 <애드 아스트라>에서만 볼 수 있는 사실적이고 현실적인 우주의 모습들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연출을 맡은 제임스 그레이 감독은 “필름으로 찍어서 디테일이 뛰어나고 다채로운 느낌이다. 몰입감이 강한 영화로서 새로운 것을 보게 될 것이다”면서 이번 작품에서만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리얼한 우주 비주얼에 대해 자신감을 표했다. 이어 영화 <애드 아스트라>를 통해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브래드 피트’ 역시 “스크린에서 직접 영화를 본다면 그 차이를 확실히 느낄 것이다. 스펙터클함에 입이 떡 벌어진다”며 완성도 높은 작품성과 볼거리에 대해 이야기를 전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영화'애드 아스트라' 중에서 (출처/올댓시네마)

<애드 아스트라>는 날카로운 통찰력과 섬세한 연출로 극찬 받는 제임스 그레이 감독의 연출작이자 세계적인 스타 ‘브래드 피트’가 주연을 맡은 영화다. <맨 인 블랙> 시리즈의 토미 리 존스, <러빙> 루스 네가, <헝거게임> 시리즈의 도날드 서덜랜드, <반지의 제왕> 시리즈의 리브 타일러까지 할리우드 명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에 <인터스텔라>, <덩케르크>의 호이트 반 호이테마 촬영 감독이 합류, 특유의 영상미까지 더해져 국내는 물론 전 세계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영화'애드 아스트라' 중에서 (출처/올댓시네마)

특히 제76회 베니스 국제영화제와 국내 언론 시사에서 “차원이 다른 우주영화가 탄생했다”(스포츠동아), “아름답고 숭고하고 희망적인 전율의 스페이스 오딧세이”(마이데일리), “처음부터 끝까지 황홀경에 빠지게 한다”(싱글리스트),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우주를 다룬 영화 중 가장 독창적이다”(OSEN), “훌륭한 연출이 만들어낸 SF영화의 경이로운 진화”(스포츠한국), “위대한 배우로 거듭 난 브래드 피트의 또다른 인생작”(OSEN), “브래드 피트는 <애드 아스트라>로 자신의 인생연기를 다시 한 번 경신했다”(스타뉴스), “광활한 미지의 우주를 스크린에 꽉 채워 시각효과를 극대화한다. 흡사 124분간의 리얼한 우주 체험에 가깝다”(스포츠동아), “브래드 피트 최고의 연기를 실감할 수 있다”(스포티비뉴스) 등 어느 하나 빠짐 없이 완벽한 영화로 극찬 세례를 받고 있어 더욱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단연 9월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애드 아스트라>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상영중이다.

브래드 피트 첫 SF 대작!
2019년 지금껏 본 적 없는 진짜 미래를 경험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