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8 13:17 (목)

본문영역

올가을은 비틀즈어롱! 비틀즈 음악을 통해 진정한 인생의 의미를 알려줄 영화 '예스터데이'
상태바
올가을은 비틀즈어롱! 비틀즈 음악을 통해 진정한 인생의 의미를 알려줄 영화 '예스터데이'
  • 백지연 기자
  • 승인 2019.09.2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전세계 최초로 싱어롱 극장 개봉을 공식 확정함과 동시,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단연 ‘올가을은 비틀즈어롱’이라는 바람을 타고 영화는 쾌조의 흥행 스타트를 시작했다.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선택의 순간이 당신에게도 찾아온다면? 
하루하루 힘겹게 음악을 하던 무명 뮤지션 잭은 모든 것을 포기하려던 순간, 전세계가 동시에 정전이 된다! 다음 날 세상에선 비틀즈가 사라지고, 오직 잭만이 그들의 음악을 기억하게 된다. 특별한 기회를 만난 잭은 세계적인 스타가 될 운명에 서게되는 내용이다.

▲
▲영화 '예스터데이'중에서 (출처/유니버설 픽쳐스)

<예스터데이>가 영화 개봉 국가 중 최초로 극장 싱어롱 상영회를 확정했다. 오는 9월 25일
전세계에서 느리지만 강하게 흥행 레이스를 펼치며 제작비의 6배 이상 수익을 거둔 화제작 <예스터데이>가 전세계 개봉 국가중 최초로 싱어롱 상영을 대한민국에서 확정하며 대한민국 관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러시아에서는 이번주 개봉, 일본에서는 10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대한민국에서 먼저 싱어롱 상영 개봉을 함에 따라 타 개봉 국가에도 영향을 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전국 주요 멀티플렉스 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예스터데이> 비틀즈어롱은 올가을 <보헤미안 랩소디> 흥행의 선두주자 4060 중장년층 세대 뿐 아니라, 최근 유투브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커버가 활성화되면서 비틀즈 음악을 사랑하는 누구나 대한민국이 가장 사랑한 팝음악인 비틀즈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다. 특히 이번 영화 <예스터데이> 비틀즈어롱은 한국어와 영어가 동시에 등장하며 영화 가사의 의미와 함께 영어로도 따라 부를 수 있는 신선한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영화 '예스터데이'중에서 (출처/유니버설 픽쳐스)

이미 오랜 준비와 설득 끝 성사된 이번 <예스터데이> 비틀즈어롱 프로젝트는 흥의 민족 대한민국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이벤트로 <알라딘>, <겨울왕국>, <보헤미안 랩소디>에 이어 싱어롱 열풍을 극장에서 다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올가을 흥행 다크호스로 등극한 영화 <예스터데이>는 비틀즈가 사라진 세상, 유일하게 그들의 음악을 기억하는 무명 뮤지션 잭에게 찾아온 인생을 뒤바꿀 선택을 그린 이야기로 절찬상영중이며 비틀즈어롱 상영은 차주 25일(수)부터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인포스터
▲영화 '예스터데이' 메인포스터  (출처/유니버설 픽쳐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