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8 13:17 (목)

본문영역

성숙한 온라인 영화 관람 문화위한 무비히어로 캠페인...배우 이청아와 함께 무비히어로 되세요 !
상태바
성숙한 온라인 영화 관람 문화위한 무비히어로 캠페인...배우 이청아와 함께 무비히어로 되세요 !
  • 백석원
  • 승인 2019.10.0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화진흥위원회, 무비히어로 캠페인 광고 모델로 배우 이청아 선정, 4일 메이킹 필름 공개
- 합법 플랫폼 이용하는 무비히어로에게 보내는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 담아

영화진흥위원회는 10월 4일에 올해 무비히어로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영화 <늑대의 유혹>, <다시, 봄>, <해빙> 등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청아를 모델로 발탁해 합법 플랫폼을 이용하는 무비히어로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그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모습을 담았다.

▲무비히어로 캠페인의 배우 이청아  (출처/영화진흥위원회)

배우 이청아는 바쁜 스케줄 속에도 올바른 온라인 영화 관람 문화를 독려하는 무비히어로 캠페인의 취지에 깊이 공감하며 전년도에 모델로 활동했던 배우 주지훈에 이어 재능기부로 광고에 출연했다. 

광고 방영에 앞서 이 날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는 2019년 무비히어로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 뒷이야기와 배우 이청아의 무비히어로 응원 인터뷰 영상 등이 담겨 있다. 이청아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해당 영상은 무비히어로 캠페인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 SNS 채널에 공개되며 10월 4일부터 열리는 부산국제영화제 무비히어로 홍보부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메이킹 필름 공개를 기념해 무비히어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영상 공개와 동시에 시작되며 자세한 사항은 무비히어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무비히어로를 응원하는 배우 이청아는 “합법 플랫폼을 이용한 영화 관람은 창작자들에게 큰 힘이 되고 당연히 지켜져야 할 일인 것 같다”라며 “성숙한 온라인 영화 관람 문화가 형성될 수 있도록 영화진흥위원회와 무비히어로 캠페인을 함께 응원해주기 바란다” 고 말했다.

영화진흥위원회 관계자는 “무비히어로가 많아질수록 한국 영화를 제작하는 환경이 개선되고 더 좋은 작품을 많이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온라인 영화 합법 관람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참여가 더욱 확산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한편, 영화진흥위원회는 온라인 시장의 불법 영화 유통을 근절하고 합법 플랫폼을 이용한 영화 관람을 독려하기 위해 2016년부터 무비히어로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