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19-10-22 18:35 (화)

본문영역

양주,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5기 입주디자이너 모집...예비 패션관련 창업자 가능!
상태바
양주,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5기 입주디자이너 모집...예비 패션관련 창업자 가능!
  • 고수영 기자
  • 승인 2019.10.07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전면 사진 (제공/양주시)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전면 사진 (제공/양주시)

 양주시는 산북동에 소재한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오는 11월 15일까지 5기 입주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경기패션 창작스튜디오는 경기도와 양주시 내 우수한 섬유 소재와의 협업을 통한 국내외 시장진출 확대와 글로벌 브랜드 육성을 목표로 전문 인큐베이팅 기관으로 현재까지 총 20명의 졸업디자이너를 배출했다. 그리고 올해 7명이 졸업할 예정이다.

창작활동을 원하는 패션디자이너와 예비 창업자 중 의류(특수목적 의상 제외), 액세서리(가방, 구두 등)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심사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최종 선정된 디자이너에게는 2020년부터 최대 36개월까지 입주 기간이 주어진다. 그리고 패션 업무에 필요한 시설을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경기 패션 창작스튜디오 입주디자이너들은 국내 매출 증진을 위해 지난해 11월부터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23.0 셀렉샵과 AK 플라자 분당점 등에 입점해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외 마케팅을 위해 중국과 홍콩 유명 전시회, 뉴욕과 파리 쇼룸에 참가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자세한 접수 내용은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로 전화하거나 이메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