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5 15:16 (목)

본문영역

청소년 웹드라마 제작캠프 참가자 모집...전문가와 협업을 통해 콘텐츠 창작 경험을 쌓는 청소년 성장 프로젝트
상태바
청소년 웹드라마 제작캠프 참가자 모집...전문가와 협업을 통해 콘텐츠 창작 경험을 쌓는 청소년 성장 프로젝트
  • 백석원 기자
  • 승인 2019.10.10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까지 참가자 접수··· 웹드 명가 ‘플레이리스트’ 제작진 특강 등 진행

시청자미디어재단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가 오는 26일부터 대전·세종·충청 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센터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인 ‘2019 청소년 웹드라마 제작캠프’를 개최한다.

캠프 참가 청소년들은 26일부터 매주 토, 일 5일간 시나리오 작성부터 촬영·편집까지 실습을 통해 한 편의 웹드라마를 완성하게 된다.
 

‘거인의 어깨’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거인의 어깨에 올라타 듯 참가자가 분야별 전문가와 협업을 통해 콘텐츠 창작 경험을 쌓는 청소년 성장 프로젝트다.

특히 27일에는 공개 열흘 만에 100만뷰를 돌파하며 젊은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든 ‘한입만2’의 백준영 촬영감독, 백민희 연출, 서혜원 배우의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더해 풍부한 제작 실습을 위해 극단 ‘아라리’(대표 엄태훈) 단원들의 연기지도와 영상장비 제작업체 ‘코노바코리아’(대표 임재홍)의 제작 장비 지원, 목원대학교 TV·영화학부(지도교수 이승환) 학생들의 멘토링 등 지역 사회의 거인들이 이번 캠프에 어깨를 빌려준다.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은 연기, 연출, 촬영, 편집 중 관심 분야를 선택하여 오는 15일까지 대전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청소년 웹드라마 제작캠프
▲청소년 웹드라마 제작캠프 (출처/시청자미디어재단 대전센터)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