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3-18 18:16 (월)

본문영역

국민 할매 나문희 X 국민 손녀 김수안 65년 나이차를 초월하는 케미 영화 '감쪽같은 그녀'
상태바
국민 할매 나문희 X 국민 손녀 김수안 65년 나이차를 초월하는 케미 영화 '감쪽같은 그녀'
  • 백지연 기자
  • 승인 2019.10.1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마지막 웃음과 감동을 전할 유쾌한 드라마 <감쪽같은 그녀>가 3600만 배우 나문희와 최연소 쌍천만 배우 김수안의 세대를 초월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나문희, “김수안은 훌륭한 배우, 함께 하는 내내 고맙고 자랑스러웠다”
3600만 배우 나문희 X 최연소 쌍천만 배우 김수안의 감쪽같은 만남!
65년 나이차를 뛰어넘는 케미로 웃음과 감동 예고하는 스틸 2종 최초 공개!

▲영화 '감쪽같은 그녀' 촬영장 사진  (출처/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3600만 관객을 울리고 웃긴 나문희와 최연소 쌍천만 배우 김수안이 <감쪽같은 그녀>에서 외모, 성격, 취향까지 모두 극과 극인 ‘말순’과 ‘공주’ 역을 맡아 65년 나이차를 초월하는 최고의 연기 호흡을 예고한다. <감쪽같은 그녀>는 72세 꽃청춘 ‘말순’(나문희) 할매 앞에 듣도 보도 못한 손녀 ‘공주’(김수안)가 찾아오면서 시작되는 기막히고 수상한 동거를 그린 작품. 

▲영화 '감쪽같은 그녀' 촬영장 사진  (출처/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수상한 그녀> 심은경, <아이 캔 스피크> 이제훈, <레슬러> 유해진 등 다양한 작품에서 세대를 대표하는 배우들과 호흡을 맞췄던 나문희와 <부산행> 공유, <군함도> 황정민 등 성인 배우들과 완벽한 연기 합을 선보였던 김수안. 전작을 통해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배우들과 함께 연기했던 나문희와 김수안이 <감쪽같은 그녀>에서 만나 최고의 단짠 케미스트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철부지 72살 할매 ‘말순’과 애어른 12살 손녀 ‘공주’로 만난 나문희와 김수안은 좌충우돌 동거 생활을 통해 유쾌한 웃음과 진한 감동을 선사하며 단짠 커플의 면모를 보여준다. 영화를 촬영하는 순간부터 쉬는 시간까지 함께 밝은 웃음을 짓는 나문희와 김수안은 친할머니 친손녀 같은 케미를 내뿜으며 촬영 현장을 가족 같은 분위기로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현장에서 찰떡 호흡을 자랑했던 나문희와 김수안은 서로에 대한 감정을 아낌없이 전했다. 나문희는 김수안에 대해 “감정과 인내심을 고루 갖춘 훌륭한 배우다. 함께 하는 내내 고맙고 자랑스러웠다”라며 김수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수안은 “나문희 선생님께서 연기에 몰입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셨다. 선생님의 손을 만지는 것으로도 굉장히 마음이 따뜻해졌다”라며 나문희 배우와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며 느꼈던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세대를 초월한 두 배우의 만남은 새로운 단짝 커플의 탄생을 알리며 2019 연말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여기에 드라마 [멜로가 체질], 영화 <우상><곡성><한공주> 등 독보적인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실력파 배우 천우희가 ‘공주’의 다정한 담임 선생님이자 반전 매력을 지닌 ‘박 선생’으로 특별 출연해 극에 시너지를 더 할 예정이다. 

65년이라는 나이 차이를 넘어 극강 케미를 선보이는 나문희와 김수안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감쪽같은 그녀>는 오는 11월 27일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면에 실례하겠습니다~”
72살 나 홀로 라이프를 즐기는 ‘말순’ 할매의 인생에
듣도 보도 못한 손녀(?)가 나타났다!
 
특기는 자수, 용돈 벌이는 그림 맞추기(?)
동네를 주름잡으며 나 혼자 잘 살고 있던 ‘말순’ 할매 앞에
다짜고짜 자신을 손녀라고 소개하는 열두 살 ‘공주’가
갓난 동생 ‘진주’까지 업고 찾아온다.
2019년 마지막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감쪽같은’ 그녀가 온다!

감쪽같은 그녀_1차포스터
▲영화 '감쪽같은 그녀' 포스터 (출처/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