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20 10:16 (토)

본문영역

신월청소년문화센터, 남녀노소 재미있는 뉴트로 축제 ‘청소년어울림마당’ 연다...
상태바
신월청소년문화센터, 남녀노소 재미있는 뉴트로 축제 ‘청소년어울림마당’ 연다...
  • 조윤희 기자
  • 승인 2019.10.2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기는 보고를 테마로 한 축제의 장

 

청소년 축제(출처/)
양천구 신월 청소년 축제 어울림마당 무대 공연 현장.(출처/양천구 신월청소년문화센터)

양천구립신월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오는 2019년 10월 26일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복고를 테마로 한 체험과 문화공연을 운영한다.  이날 13시부터 18시까지 목동파리공원에서 열리는 ‘복고축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축제로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체험하는  축제로 구성됐다. 

열 네개의 체험부스에는 추억의 간식 달고나 만들기, 복고 포토존 사진 찍기, 캐릭터 액세서리 만들기, 직접 그리는 핀버튼 뱃지 만들기 외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으며, 문화공연(10개), 오케스트라, 합창, Kpop 댄스 외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당일 체험부스에 참가한 청소년에게는 청소년어울림마당 에코백을  나눠주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신월청소년문화센터는 한국천주교살레시오수녀회가 양천구로부터 위탁받아 운영 중인 청소년 수련시설로, 지역청소년의 전인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청소년 전문기관이다. 

신월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크고 작은 축제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당일 상시 체험이 가능하며, 양천구 청소년어울림마당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신월청소년문화센터 목적사업팀으로 문의하면 참가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