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3-02-03 22:13 (금)

본문영역

프랑스 국민배우 알랭 샤바,독특한 초록 산타로 변신!영화 '산타 앤 컴퍼니'
상태바
프랑스 국민배우 알랭 샤바,독특한 초록 산타로 변신!영화 '산타 앤 컴퍼니'
  • 백석원
  • 승인 2019.11.1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산타 앤 컴퍼니>의 주연 프랑스 국민 배우 알랭샤바 (출처/위드라이언)

<산타 앤 컴퍼니>의 주연 프랑스 국민 배우 알랭샤바가이제껏 보지못한 독특한 초록산타와동시에 감독으로 변신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박물관이 살아있다><무드 인디고>프랑스 국민배우알랭 샤바
<산타 앤 컴퍼니>주연 감독! 초록 산타로 변신!
메가폰도 잡고 요정도 구해야 하고 바쁘다 바빠!만능캐 입증

영화 <산타 앤 컴퍼니>는크리스마스를 코앞에 두고쓰러진 산타 마을의 요정들을 구하기 위해 3일동안 초록 산타가 인간세상에 내려오며 펼치는 좌충우돌 크리스마스 대소동을 그린 유쾌 발랄 판타지영화이다.프랑스 국민배우 알랭 샤바가<산타 앤 컴퍼니>에서 감독과 주연을 모두 맡아 이목이 집중된다.


영화 <박물관이 살아있다2>,<무드 인디고>,<슈렉>의 프랑스 버전의 주연 등을 맡으며 프랑스의 대표적이 코미디 전담 배우이자국민배우로자리매김한 얄랭샤바가<산타 앤 컴퍼니>에서 이제껏 본적 없는 새로운 초록 산타와 동시에 감독으로 변신했다.알랭 샤바는 배두나의 첫 유럽 진출작이자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월드시네마 세션 공식 초청작 <#아이엠히어>에서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알게 된 미스터리한 한국여인 수(배두나)를 찾아 무작정 한국으로 찾아온 배두나의 상대역 프랑스인 스테판(알랭샤바)을 맡아 국내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
▲<산타 앤 컴퍼니>의 주연 프랑스 국민 배우 알랭샤바 (출처/위드라이언)

<산타 앤 컴퍼니>에서 알랭 샤바는 이제껏 보지 못한 독특하고 현실적인 초록 산타 캐릭터를맡아유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산타 앤 컴퍼니>에서 초록 산타 (알랭샤바)는 쓰러진 9만 2천명의 요정들을 구하기 위해 다짜고짜 비타민C 9만 2천개를 요구하는꼰대의 면모와 동시에 스노우 보드를 힙하게타고 다니며순록어로 순록들과 대화하는 등초록 산타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크리스마스이브 밤에만 인간 세상에 내려와 인간들을 마주하는 것을 꺼리며,아이들과 대화가 통하지 않는 고지식한 면모도 가지고 있다.세상물정은 하나도 모르는 산타가 한 가족을 만나 펼칠 좌충우돌 크리스마스 에피소드와 코미디의 대부 알랭 샤바가 펼칠 코미디의 진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이처럼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설정의 크리스마스 영화 <산타 앤 컴퍼니>를 코미디 영화의 대부 알랭 샤바가 직접 주연,기획,감독을 맡아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영화'산타 앤 컴퍼니' 포스터
▲영화'산타 앤 컴퍼니' 포스터(출처/위드라이언)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