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컬처타임즈

유틸메뉴

UPDATED. 2024-04-18 13:17 (목)

본문영역

음악과 함께하는 이탈리아 그랜드투어...해운대문화회관, 클래식과 함께 떠나는 유럽기행 4번째 공연 개최
상태바
음악과 함께하는 이탈리아 그랜드투어...해운대문화회관, 클래식과 함께 떠나는 유럽기행 4번째 공연 개최
  • 백석원
  • 승인 2019.11.1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운대문화회관이 19일 화요일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에서 ‘클래식과 함께 떠나는 유럽여행IV- 음악과 함께하는 이탈리아 그랜드투어’를 공연한다.

2018년 하우스콘서트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아온 클래식과 함께하는 해설시리즈의 2019년 마지막 시리즈는 ‘이탈리아 그랜드투어’ 주제로 19일 화요일 공연된다.

소프라노 전지영, 바리톤 허종훈, 피아니스트 김경미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관객들에게 쌀쌀한 가을저녁, 따뜻한 온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해설가 김성민은 아트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음악과 함께하는 무서운 그림이야기, 인상주의 화가들의 작품과 음악의 해설 등 다양한 주제로 음악에 대해 쉬운 접근을 선보인 전문 해설가이다.

이번 공연은 <축제의 도시 베네치아>, <열정의 도시 나폴리>, <새로운 세상 시칠리아>, <모든 시작과 끝이 있는 곳 로마> 4곳의 이탈리아 도시를 주제로 가곡과 아리아와 함께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해운대문화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된다.

한편, 다음달 13일 2019년 송년음악회 '영화 속으로 빠지는 클래식 여행'이 계룡시에서 펼쳐진다.

음악회에는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이 출연, 뮤지컬, 클래식, 영화 OST 등 여러 장르의 음악과 작품성 있고 대중적인 선곡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국내 클래식 음악계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바리톤이자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로 대중에게 친근한 성악가 김동규가 무대에 오른다.

음악회는 13일 오후 7시 계룡문화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펼쳐질 예정으로 공연 티켓은 28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및 현장 방문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공연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 공공시설사업소로 문의하면 된다.

▲
▲클래식과 함께 떠나는 유럽여행IV- 음악과 함께하는 이탈리아 그랜드투어 포스터(출처/ 해운대문화회관)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 독자분들의 후원으로 더욱 좋은 기사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정보